밸리코스
천연 자연림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는 코스입니다. 차분하고 부드럽게 펼쳐진 자락을 따라 여유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.
Hole 1
- PAR 4
- HDCP 9
- 375YD
자연림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는 천연 그대로의 홀이며 부담이 없는 내리막 홀이기 때문에 원온의 욕심을 내셔도 좋습니다.
Hole 2
- PAR 4
- HDCP 5
- 452YD
페어웨이가 넓기 때문에 부담없이 티샷을 해도 무방하며 우측보다는 약간은 좌측으로 공략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.
Hole 3
- PAR 3
- HDCP 8
- 174YD
전방에 호수가 있으며 마음의 여유를 가져다 주는 홀이기 때문에 충분히 원온이 가능하며 그린이 넓고 평탄해서 원하는 만큼의 답을 주는 홀입니다.
Hole 4
- PAR 5
- HDCP 1
- 580YD
핸디캡이 있는 만큼 홀아웃 할 때까지 한시도 긴장을 늦추지 말고 클럽을 마음껏 휘둘러 기량을 한껏 발휘할수 있게 끊임없는 도전의식을 불러일으켜주는 임전무퇴의 홀입니다.
Hole 5
- PAR 3
- HDCP 2
- 180YD
전체적인 라이가 우측으로 흐르기 때문에 핀보다는 좌측으로 가볍게 샷을 하여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.
Hole 6
- PAR 4
- HDCP 1
- 360YD
그린을 공략하기가 비교적 수월한 홀이며 티샷은 그린을 바로 공략하는 것이 유리하며 그린이 오르막 이므로 한클럽정도 길게 잡는 것이 좋습니다.
Hole 7
- PAR 4
- HDCP 7
- 404YD
가을단풍이 가장 아름다운 홀이며 페어웨이가 매우 넓기 때문에 과감하게 티샷을 해도 볼이 페어웨이 내에 안착이 가능하며 그린뒤쪽의 조명등을 보고 공략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.
Hole 8
- PAR 4
- HDCP 6
- 447YD
그린 앞쪽이 개미허리 모양의 잘록한 홀이므로 욕심없는 가벼운 티샷과 방향성과 클럽 선정에 좀 더 신중을 기해야 하는 세컨샷이 승부를 좌우하는 홀입니다. 전체적으로는 우측보다는 좌측을 목표로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.
Hole 9
- PAR 5
- HDCP 7
- 523YD
내리막 라이에다가 페어웨이가 넓고 평탄해서 마음껏 클럽을 휘둘러 볼수 있는 홀이며 좌측에 해저드를 감안하여 중앙보다는 약간 우측으로 공략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.